THE DESIGNER


Lucrezia는 밀라노 출신으로 현대와 컨템포러리 아트에 열정을 가진 젊은 소녀이며, 이탈리아와 밀라노에 대한 애정이 깊습니다.


과거의 유행과 패션에 향수를 느끼며, 기능적이고 미학적인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가진 제품을 제공합니다.


세상과 번잡한 도시 생활을 사랑하는 그녀는 항상 자신의 제품에서 표현하는 편안함을 찾고 있습니다.

THE BRAND


Lucrezia Kauffmann 브랜드는 2017년 밀라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여러 해 동안 브랜드는 다양한 유형의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발전해왔습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중앙에 위치한 대형 지퍼로 특징지어진 상징적인 가방 아이디어에서 출발합니다.


2022년에는 Lucrezia가 젊은 대학생들과 함께하여 브랜드의 이미지와 창조적 방향을 현재의 모습으로 변화시키는 리브랜딩을 진행합니다.

CREATIVITY


Lucrezia Kauffmann은 오늘날 트렌디하고 향수를 자극하는 도시적인 스타일과 지속 가능성을 추구합니다.


제안된 제품들은 도시적인 세계와 이탈리아 스타일의 융합을 표현하며, 빈티지한 톤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어냄으로써, 브랜드가 전달하는 실용성과 스타일의 개념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제작된 컬렉션들은 신선하고 현대적이며, 지난 몇 년간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Lucrezia Kauffmann 커뮤니티가 되살리길 원하는 잊을 수 없는 패션을 반영하고 있다.

SUSTAINABILITY


Lucrezia Kauffmann은 이탈리아 제작 및 특히 밀라노 장인기술을 지원하며, 공급업체를 찾을 때는 해당 분야에서 경험이 있는 소규모 지역 기업을 선호합니다.

자재의 환경친화적 순환경제에 대한 주의는 각 컬렉션의 창작에 기반이 되는 근본적인 원칙입니다.